상단영역

최종편집 2024-04-27 17:00 (토)
  • 서울
    B
    25℃
  • 경기
    B
    24℃
  • 인천
    B
    22℃
  • 광주
    B
    27℃
  • 대전
    B
    27℃
  • 대구
    B
    30℃
  • 울산
    B
    23℃
  • 부산
    B
    24℃
  • 강원
    B
    28℃
  • 충북
    B
    27℃
  • 충남
    B
    26℃
  • 전북
    B
    26℃
  • 전남
    B
    23℃
  • 경북
    B
    30℃
  • 경남
    B
    29℃
  • 제주
    B
    22℃
  • 세종
    B
    27℃

본문영역

우리교회 소식

교회 행사나 주보 단신을 올려 주세요. 매주 월요일자 국민일보 더미션 지면에 게재합니다.
올리실 때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았는지 확인바랍니다. 더미션은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금전거래를 허용하지 않으니 계좌번호를 올리고 송금을 요청하는 게시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목

무엇이 중요한지 모르고 사는 사람들

닉네임
김환봉
등록일
2024-03-28 09:57:50
조회수
202

제목: 무엇이 중요한지 모르고 사는 사람들

본문: [사람이 만일 온 세상을 얻고도 자기 혼을 잃으면 그에게 무슨 유익이 있겠느냐? 혹은 사람이 무엇을 주어 자기 혼을 대신하게 하겠느냐?](마가복음 8:36,37)

 

사람들에게 있어 중요성에는 차등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오늘 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인생의 부와 명예, 성적쾌락만이 삶에서 중요하다고 여기십니까 사람들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행복한 가정’ ‘건강과 아름다움’ ‘경제적 풍요’ ‘사회적 성공’ ‘자신의 능력 개발’ ‘좋은 인간 관계’ ‘정신적 성숙’ ‘취미생활 이야기등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가족, 소득/재산, 친구등도 중요합니다. 애플의 스티브 잡스는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가 56세의 나이로 죽고 행복을 잃어버리고 건강을 잃어버리고 성공했다면 그를 부러워 할 사람이 있겠습니까 스티브잡스는 죽기전에 그러한 것을 깨달았고 편지도 남겼습니다. 그는 이 생의 삶에서 중요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장 중요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창조주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가 자신의 구주가 되심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지옥에 갔고 영원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큰 흰왕좌 심판석에서 심판을 받고 불호수로 귀착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셔서 구원주가 있다는 사실을 어렴풋이 알도록 만드셨습니다. 하늘과 땅과 바다와 강들 짐승들 어류들 모든 새들 각종 나무들 다 말씀으로 지었습니다. 어느 한 PD는 남미 여행때 갈라파고스 군도를 갔었는데 거기서 생명의 영속성이라는 것을 느껴다고 합니다. ‘내가 왜 이 땅에 태어났는가를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가 자신의 자녀들만 생각했는데 그 섬을 지은 창조주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 만물은 그냥 우연히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빅뱅이론자들은 이 우주가 먼지에서 대폭발이 이루어졌다고 말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 우주를 인류가 창조되기 전 설계하셨고 역사를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구라는 땅을 보았을 때 이스라엘을 두고 동편으로 아시아 서편으로는 유럽 남편으로 아프리카를 두셨습니다. 그리고 아담의 후손 노아에게 방주를 짖게 하셨고 그 아들들 셈 함 야펫을 통해서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으로 황인종, 함족, 백인종으로 구분되게 하셨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아브라함부터 시작하여 이삭과 야곱, 요셉, 다윗 예수 그리스도가 나왔으며 성경도 그곳 유대인에게 맡겨졌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셀라 페트라 바위성읍을 보시면 하나님께서 인간을 지으시기전 성경을 계획하고 지으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셀라 페트라는 유대인이 대환난때 적그리스도를 피해서 있을 곳입니다. 그렇게 큰 바위성읍이 그 곳에 존재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성경의 미래를 염두에 두시고 그 곳에 바위성읍을 만드신 것입니다. 그곳에서 유대인은 만나로 부양받으며 3년 반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대환난 끝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이 있을 것이며 이스라엘은 단 하루에 민족적으로 회심하고 죄들이 정결케되고 회복될 것입니다.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로운 것으로 여기지 않게 하기 위하여 이 신비에 대해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그것은 곧 이방인들의 충만함이 들어올 때까지 일부가 눈머는 일이 이스라엘게 일어났다는 것이라. 이런 식으로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이것은 기록된 바, 시온에서 구출자가 나와 야곱에게서 하나님의 성품에 위배되는 것을 치워버리리니](로마서 11:25,26) 이 구절은 이스라엘의 회복 구절입니다. 온 이스라엘이 구원 받는 다는 말은 남은 자만 구원 받는다는 말씀입니다. 이방인들의 충만함이 차기까지는 이스라엘의 일부가 완고하게 된다고 말씀하시는데 이방인들의 충만함은 죄악을 말하는 것입니다. 세상은 점점 더 악해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게임을 하면서 그와 연관된 사람을 세명이나 살해하였습니다. 형부가 성폭행해서 낳은 자녀를 죽이는 죄도 있었고, 공장에 다니는 여직원을 괴롭히고 성추행해서 그 여직원이 생을 끊어 버린 사건도 있었고, 목사가 성추행하기도 하고, 국가 공직자들은 부정과 부패로 얽룩져 있고, 어떤 대학 강사가 보이스 피싱으로 인하여 대출 받은 돈 전부를 가로채어 생을 끊어 버리게 하는 사건도 있었고, 사람들은 간음하고, 음란하고, 술취하고, 사기하고, 어두움의 일들에 참여하고, 돈을 사랑하고, 위선과 거짓으로 행하고, 탐욕스러운 자들이 있고, 동성애 하며, 갖가지 더러운 죄들을 짓고 살아가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런 자들이 마땅히 죽음에 처해져야 하는 심판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죄악을 그치십시오. 여러분은 악한 길에서 돌이키십시오. 에스겔 3311절에서 [그들에게 이르기를,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느니라. 내가 살아 있음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사악한 자가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며 오히려 그 사악한 자가 자기 길을 버리고 돌아서서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오 이스라엘 집아, 너희는 돌아서라. 너희는 너희의 악한 길들을 버리고 돌아서라. 너희가 어찌하여 죽으려고 하느냐? 하라](에스겔 33:11) 여러분은 죄악에서 돌이키십시오. 마음에서 죄로부터 돌이키고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십시오. 여러분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거절하면 하나님의 사랑과 동정이 끝나면 죄인은 지옥의 멸망으로 들어 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불호수에 들어가면 다시 나올 수 없습니다. 지옥은 영원한 고통의 장소입니다. 여러분이 이 세상에 있을 때 생명이 있을 때 영원에 대한 갈림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명의 길과 죽음의 길이 있습니다. 죽음의 길은 지옥의 길입니다. 여러분은 생명의 길을 택하십시오. 여러분의 혼을 잃어버린다면 그가 쌓아논 재물과 소중한 것들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영원한 생명이 중요합니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구원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구원 받으면 하늘나라에 갈 수 있습니다.

성경은 이 우주 북편 깊음의 층 넘어 셋째 하늘 나라가 있다고 합니다. 그곳의 표면은 수정과 같은 유리바다가 있고 왕좌가 있습니다. 그곳에 하나님께서 계시고 스랍들이 있고 그룹들이 있고 천사들이 있고 구원받은 혼들이 있습니다. 바울 사도가 하늘나라를 갔다 왔습니다.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알았는데 그 사람은 십사여 년 전에 셋째 하늘로 채여 올라갔느니라. (몸안에 있었는지 내가 말할 수 없고 몸 밖에 있었는지 내가 말할 수 없으나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그가 낙원으로 채여 올라가 말할 수 없는 말들을 들었는데 사람이 그것들을 말하는 것은 법에 어긋나느니라. 이러한 자에 관하여는 내가 자랑하겠으나 나 자신에 관하여는 나의 연약한 것들 외에 자랑하지 아니하리라. 내가 만일 자랑하려 해도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아니하리니 이는 내가 진실을 말할 것이기 때문이라. 그러나 어떤 사람이 몸소 나를 보고 판단하는 것 이상으로 혹은 나에 관하여 듣는 것 이상으로 나에 대해 생각할까 염려하여 이제 그만두노라.](고린도후서 12:2-6) 바울 사도는 하늘나라를 가 보았고 그 곳에 가고 싶어 했습니다. 성경은 하늘나라가 북쪽에 있다고 합니다. 시편 482절에서 [시온 산은 아름답게 위치하여 온 땅의 기쁨이 되나니 곧 북쪽의 옆면들에 있는 위대한 왕의 도시로다.](시편 48:2) 우주 북편에는 물리적인 위대한 왕의 도시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사람을 높이십니다. [높이는 일은 동쪽에서나 서쪽에서나 남쪽에서 나오지 아니하며 오직 하나님께서 재판장이시니 그분께서 한 사람은 낮추시고 다른 사람은 높이시느니라.](시편 75:6) 모든 왕의 권세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것입니다. 아브라함의 이름을 크게 높이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다윗을 이스라엘의 왕으로 삼으신 분도 하나님이셨습니다. 다윗은 겸손하였고 하나님의 마음에 부합된 사람이 이었습니다. 그런 사람이기에 하나님께서 천년왕국에서도 그가 이스라엘을 통치하게 하십니다.

사도 바울이 가본 하늘나라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와 노래가 있고 기쁨이 있습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기쁨이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곳을 소망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기쁨이 있는 하늘나라로 갈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시며, 세상 죄를 제거하는 하나님의 어린양이시고, 완벽한 큰 사랑을 나타내 보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자신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아니하고 영존하는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한복음 3:16) 예수그리스도께서는 십자가에서 큰 사랑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죄인들의 죄문제를 해결해 놓으시고자 생명을 내놓으셨습니다. 성경은 [사람이 자기 친구들을 위해 자기 생명을 내놓는 것, 이것보다 더 큰 사랑은 아무에게도 없나니](요한복음 15:13) 하나님께서는 원수간인 죄인들을 위해서 죄문제를 해결해 주시고자 생명을 내놓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저와 여러분의 죗값을 대신 지불해 주신 것입니다.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는 사람은 구원받게 됩니다. 바울, 폴리캅, 마틴 루터, 윌리엄 틴데일, 존 낙스, 윌리엄 캐리, 아도니람 저드슨, 빅토리아 여왕, D.L무디, 윌리엄 부스등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구원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의를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의를 신뢰해서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의는 더러운 걸레와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 부정한 물건같고 우리의 모든 의는 더러운 누더기 같으며 우리는 다 잎사귀같이 시들므로 우리 불법들이 바람같이 우리를 몰아갔나이다.](이사야 64:6) 자신의 의는 더러운 누더기 같고 여러분의 행위로서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독생자를 믿는 것과 상관없이 그들 모두를 하늘나라로 데려가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죄인들을 사랑함을 나타내시고 믿는 자를 구원하십니다. 여러분은 진리의 길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옥에 들어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과 미움을 동시에 가지신 분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순수, 진리, 공의를 사랑하는 것과 동등하게 더러움, 속임수, 사악함을 미워하십니다. 하박국 선지자는 [주께서는 눈이 정결하셔서 악을 보지 못하시며 불법을 볼 수 없으신데 어찌하여 배신하는 자들을 바라만 보시고 사악한 자가 자기보다 더 의로운 자를 삼키는데도 주의 혀를 억제하시나이까?](하박국 1:13) 하나님의 성품은 죄도 미워하고 죄인 자체도 미워하십니다. 어찌나 미워하시는지 그를 영원한 지옥불에 태우실 정도입니다. 하나님은 사랑과 미움 양면을 다 가지고 계십니다. 여러분을 지옥에 보내지 않으려 하시는 하나님은 그 목적을 위해서 불의를 행하시거나 지름길을 택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 분의 진리의 길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면 하나님께서는 공의를 위해 여러분을 지옥에 보내실 것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은 그런 분이며 여러분이 그 사실을 부정해도 달라질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분의 길을 싫어하여 거부하는 것은 자유지만 그것은 자신의 멸망을 초래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약 2천년전에 하나님의 구원계획을 완성해 놓으셨습니다. 2천년 전에 살았던 한 유대인인 예수 그리스도께서 죄 없는 삶을 살았고, 여러분의 죄들로 인해 로마의 십자가 형틀에 못박혀 죽으셨고 죽은 자들로부터 부활하셨습니다. 여러분은 그 일들을 통제된 조건 하에서 실증적 증거로 재현하여 볼 수 없지만 그래도 믿어야 합니다. 믿는 자를 하나님께서 구원해 주십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몸이 썩어 먼지로 돌아가도 하나님께서 그 몸을 다시 복원시키시어 영적인 몸으로 만들어 주십니다. [그분께서는 참으로 모든 것을 자기에게 복종시킬 수 있는 능력을 써서 그 능력대로 우리의 천한 몸을 변화시켜 자신의 영광스러운 몸과 같게 만드시리라.](빌립보서 3:21) 이 시대에 구원받은 사람의 몸은 영광스러운 몸으로 변모 될 것입니다. 썩을 몸이 썩지 않을 몸으로 죽을 몸이 죽지 않을 몸으로 수치의 몸이 영광스러운 몸으로 변모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놓치는 사람은 영광스러운 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지 않았다면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어느 나이 많은 노인은 가난해서 아무것이 없더라도 구원을 받으라 라고 하였습니다. 그는 진정 중요한 것을 알았던 것입니다. 인간에게 있어 지옥에 가지 않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사람이 만일 온 세상을 얻고도 자기 혼을 잃으면 그에게 무슨 유익이 있겠느냐? 혹은 사람이 무엇을 주어 자기 혼을 대신하게 하겠느냐?](마가복음 8:36,37)

자신의 혼은 온 세상을 주고도 지옥에 가는 것과는 바꿀 수가 없습니다. 대기업의 총수가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도 그 전부의 재산을 준다고 하여도 자신의 혼이 지옥에 가는 것과는 바꿀 수가 없습니다. 지옥은 영원한 형벌의 장소이고 구원받지 않은 혼은 불가운데서 영원한 고통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혼은 지옥에 가는 것과는 그 무엇을 준다고 하여도 바꿀수가 없는 것입니다.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넓은 문으로 들어가고 있다. 넓은 문은 죽음의 길이고 지옥의 길이다. 그러나 좁은 문은 협소한 길이고 생명의 길이다. 여러분은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협소한 길인 생명의 길을 택하십시오.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구원을 받으십시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키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로마서 10:9,10)

[그분을 받아들인 자들 곧 그분의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능을 그분께서 주셨으니](요한복음 1:12)

구원받기를 원하시면 진심으로 마음으로 믿고 으로 고백하여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죽어서 지옥에 갈 수밖에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의 죄를 제거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삼일 만에 일어나신 사실을 마음에 믿습니다. 이제 예수 그리스도를 저의 구원자로 믿고 영접합니다.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십시오. 저를 구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여러분이 이렇게 진심으로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여 주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였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지옥에 가지 않게 된 것입니다. 구원은 믿음으로 받았고 영원히 보장됩니다. 앞으로 영과 진리로 경배를 드리시고 진리의 지식을 추구하시며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생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킹제임스성경침례교회, 킹제임스흠정역성경, 유튜브 검색:김환봉, 010-2641-1611

 
작성일:2024-03-28 09:57:50 183.107.81.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